보도자료

무신사 아울렛,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이틀간 8천여 명 방문··· 23일부터 2차 팝업 진행

2023.12.18

무신사가 운영하는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아울렛’이 처음으로 선보인 팝업 스토어가 170개가 넘는 브랜드의 할인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무신사 아울렛은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무신사 아울렛 인 성수( MUSINSA OUTLET IN SEONGSU)’를 진행했다. 무신사 아울렛이 오프라인에서 단독 팝업 행사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무신사 아울렛 인 성수는 172개 브랜드가 참여해 5천여 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특별 행사로 마련됐다. 이틀 동안 8천여 명이 방문하고 4억 원에 달하는 거래액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행사가 시작되는 오후 12시 전부터 입장을 하기위해 대기하는 고객들로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기도 했다.

무신사 아울렛은 첫 번째 팝업 스토어의 흥행에 힘입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2차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1차 행사와 동일하게 17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리(Lee), 르마드, 수아레, 키뮤어, 푸마 등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끈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무신사 부티크 입점 브랜드 상품도 할인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됐다. 먼저 미세한 흠이 있는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리퍼브 세일’을 매일 35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울렛 전용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입지 않는 중고 의류를 가져오면 최대 2벌까지 무신사 아울렛 할인 쿠폰으로 선착순 교환하는 이색 이벤트도 펼쳐진다.

무신사 아울렛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무신사 아울렛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오프라인 행사까지 진행하게 됐다"라며, "올해 마지막 주말에 열릴 예정인 2차 팝업에도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브랜드 상품이 준비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무신사 아울렛 인 성수 2차 팝업 스토어는 오는 23일 오후 12시부터 성수동에 위치한 대림창고에서 진행된다.

공유하기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25 [무브위키] 나체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18 [무브위키] 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