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롯데월드와 함께 ‘플레이 아웃사이드’ 캠페인 진행

2023.06.02

무신사가 롯데월드와 함께 ‘플레이 아웃사이드(PLAY OUTSIDE)’ 이벤트를 열고 여름 나들이객을 위한 혜택을 선보인다.

무신사 플레이 아웃사이드는 첫 엔데믹 여름을 맞아 야외활동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시즌 캠페인이다. 패션 업계 외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이색적인 협업 이벤트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 잠실에 위치한 테마파크 롯데월드와 함께한다.

‘무신사 플레이 아웃사이드 X 롯데월드’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무신사 스토어에서 100% 당첨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무신사 스토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랜덤 기프트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6만 2천원 상당의 이용권을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과 37%, 45%, 50% 등 할인율별 쿠폰을 랜덤 지급한다.

무신사 스토어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무신사 첫 구매 고객 가운데 선착순 3,000명에게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5월에 배스킨라빈스와 진행한 첫 번째 플레이 아웃사이드 이벤트는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쿠폰 1만장이 전량 소진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라며, “올 여름 플레이 아웃사이드를 통해 이종 산업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고 전했다.

플레이 아웃사이드 X 롯데월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동반성장 스토리
2024-0418 [무브위키] 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