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스탠다드, 7일간 감사세일 진행···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2022.12.08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감사세일을 오늘(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루 특가, △선착순 특가, △라이브 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루 특가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주력 카테고리 상품을 7일간 조명하는 기획전으로 열린다. 다운(8일), 니트(9일), 아우터(10일), 팬츠(11일), 스웨트셔츠(12일), 코트(13일), 블레이저와 슬랙스(14일) 등 1개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매일 11시와 15시에 2시간 동안만 운영하는 선착순 특가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 인기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감사세일을 기념해 무신사 라이브도 진행된다. 오늘(8일) 밤 8시에 진행되는 무신사 라이브에서는 겨울철 인기 상품인 숏패딩을 다양한 겨울철 아우터 스타일링과 함께 소개한다. 다운 푸퍼 숏 패딩 재킷, 아웃 포켓 다운 숏 패딩 등 헤비 다운 제품을 라이브 특가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감사세일이 진행된다.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점과 강남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온오프라인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센셜 세라마이드 핸드크림을,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라이트웨이트 크루 삭스 5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무신사 스탠다드를 플러스 친구로 추가한 선착순 1만 명에게 온오프라인에서 각가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이번 감사세일은 무신사 스탠다드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무신사 스탠다드와 함께 따뜻한 겨울 패션을 준비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