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쿨탠다드 등 인기상품 ‘감사 세일’ 진행…라이브 커머스도 선봬

2022.05.24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2022년 상반기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감사 세일은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서울 마포구 홍대에 자리잡은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동시에 열린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감사 세일 기간에 슬랙스, 쿨탠다드, 블레이저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1주일간 매일 한가지 인기 품목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하루 특가’ 세일은 25일 쿨탠다드를 시작으로 △26일 블레이저 △27일 셔츠 △28일 캐주얼팬츠 △29일 티셔츠 △30일 데님 △31일 슬랙스 품목으로 구성된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는 오프라인 고객을 위해 감사 세일이 진행되는 7일간 매일 2가지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감사 세일이 열리는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오후 1시, 오후 3시~5시에 각각 2시간씩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기 상품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하는 ‘2시간 한정 특가’도 실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감사 세일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 첫날 ‘쿨탠다드’를 주제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무신사 라이브’에는 무신사 스탠다드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해 △쿨탠다드 릴렉스 핏 크루 넥 반소매 티셔츠 △쿨탠다드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 등을 소개하고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감사 세일은 그간 무신사 스탠다드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라며, "특히 무신사 라이브에서는 여름용 기능성 제품인 쿨탠다드 특집까지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유하기